▶ 지역별 호텔료칸
HOME > 관광모델코스 > 지역별 호텔료칸
하치만타이 온천향-후케노유

하치만타이 온천향-후케노유


“후케노유” 온천은 도와다하치만타이 국립공원내에 위치하고 있어 온천과 트레킹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웰빙여행이 가능하다.



드디어 “후케노유”에 도착!


체크인을 하기 위해 들어서면 “비탕秘湯을 지키는 모임”을 나타내는 등이 걸려있다.




“후케노유”는 일본에서도 다산효과로 유명한 온천.
온천욕과 자연산 지역 온천식사가 몸을 보양하는 효과가 있으며, 관내에 “후케노유 신사”가 있어, 자손번창을 기원하기도 한다.



“후케노유” 온센다마고. 한켠에 있는 이 돌맹이 같은 달걀. 유황성분의 온천수에 담궈 익혔기에 검은빛이 난다고.


 
신관(양실)과 본관(화실) 객실 내부


 

땅에서는 온천 증기가 올라온다. 산책하기에 너무나 편안하게 산책로를 닦아 놓았다.
산책도 좋지만, “후케노유”에서는 하치만타이 산정상까지 왕복 6시간 정도 소요되는 등산코스를 경험할 수 있다.
미리 예약을 하면 안내도 받을 수 있고, 정상에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도시락 배달 서비스도 한다.

하치만타이 국립공원 안에 있는 “후케노유”는 온천이 좋기로도 유명하다.
내탕, 노천탕은 물론 지열욕을 즐길 수 있는 곳도 있다.


 

 

<여성전용 야외온천과 야외온천 혼탕>


“후케노유”온천은 성분이 다른 3개의 원천을 사용한다고 하며, 불임증, 신경통, 디스크, 아토피등…여러 치유효과가 있다고 한다.
당일치기 온천 이용시에는 500엔의 입욕료만으로 이 좋은 효능을 만끽할 수 있다.


 
 <노천탕과 남성전용 노천탕>

“후케노유”에는 총 다섯 군데의 노천탕이 있다. 원천근처의 야외노천탕이 남녀각 전용탕과 혼욕탕이 고, 본관에 남녀 노천탕이 있다.
각각의 탕에서 바라보는 풍경이 모두 다르니 온천순례를 하는 기분으로 즐길 수 있다.


 

원천 가까이에 있는 텐트 같은 곳은 지열을 이용한 암반욕을 즐길 수 있는 곳. 이름은 <온돌>


 

내탕의 모습.


\

 

음식 하나하나에서 신선함이 느껴지고 준비한 사람의 정성이 느껴지는 료칸식 저녁식사.
“후케노유” 식사는 “오카미상”이라고 부르는 료칸의 여주인이 직접 만든다.
“후케노유” 오카미상은 “일본요리의 달인 1위”인 조리장과 대결한 TV프로의 요리 경연에서 달인을 당당히 이겨 큰 화제가 되었다고.
“후케노유”의 식사는 천연재료만을 이용한 자연 건강식으로 특히 담은 지 5년 된 산머루 절임이 유명하다.

치유음식이 유명하다고 하는데, 산채정식에 나오는 모든 메뉴들이 디톡스를 목적으로 콜레스테롤 흡수를 막아주고, 피를 맑게 해주는 갖가지 산채요리라고 한다.


info
후케노유 온천 蒸の湯
주소 秋田県鹿角市八幡平ふけの湯温泉
전화 0186-31-2131
HP http://www.ink.or.jp/~fukenoyu/
당일치기 온천 요금:어른 500엔  어린이 300엔
*동계시즌 중엔 휴관

교통편:아키타공항에서는 거리가 좀 있는 편이라, 공항에서 이동시에는 JR다자와코역까지 에어포트라이너를 타고가서 “후케노유”로 가는 버스로 갈아탄다.

   
       사진:하치만타이 산초(정상)행 버스와 JR다자와코역 버스 정류소

1. 아키타공항 – 다자와코역 : 에어포트라이너 1시간 30분 소요, 요금 2600엔 (1인)
2. 다자와코역에서 하치만타이산쵸행 버스 탑승 - “후케노유” 온센 하차 :
    1시간 50분 소요, 요금 1990엔(1인)
3. “후케노유”온센 하차  도보 1분

*  버스시간표 

*秋北버스 < 슈호쿠 버스> 羽後 버스<우고버스>

*교통편 상세 시각표 http://www.ugokotsu.co.jp/ug/rosen/jikoku/da08.pdf

수정일: 0000-00-00 00:00:00
작성일: 2012-08-04 0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