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리스Ⅱ 보도자료
HOME > 아이리스 > 아이리스Ⅱ 보도자료
2013년 아키타현에서도 촬영되는 아이리스Ⅱ 대한민국의 운명은??

안녕하세요 아키타현 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아이리스
소식

장혁-이범수 대한민국 운명을 건 마지막 싸움!!



KBS 수목드라마 <아이리스Ⅱ> 오늘 밤, 핵폭발 예고!
막을 수 없는 카운트다운이 시작된다! 서울, 불바다 될까?! ‘궁금증 폭발’
 
- <아이리스Ⅱ> 마지막회서 핵 터진다! 줄어드는 시간 속 장혁의 선택은?! ‘긴장 백배’
- <아이리스Ⅱ> 이범수, 핵무기 작동 시킨다! 돌이킬 수 없는 강앞에 던져진 대한민국의 운명은?!



KBS 수목드라마 ‘아이리스Ⅱ’(극본 조규원 / 연출 표민수, 김태훈)에서 핵폭발이 일어난다.
 
오늘 밤(18일) 방송될 ‘아이리스Ⅱ’ 최종회에서는 블랙(김갑수 분)의 도움을 받아 핵무기를 가로챈 중원(이범수 분)이 극단적인 선택을 감행하면서 폭발할 수밖에 없는 상황을 만들게 되는 것.
 
이에 핵무기가 작동을 시작하게 되면서 막을 수 없는 카운트다운이 시작되고, 이를 둘러싼 인물들의 마지막 사투가 더욱 처절해질 것으로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중원은 이미 블랙과의 협정을 어길만큼 통일전쟁에 대한 야욕이 폭주하고 있는 상태, 과연 그의 바람대로 서울상공에서 핵이 터지게 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무엇보다 국가안보에 치명적인 위협이 가해진 대한민국의 운명을 위해 유건이 어떤 활약상을 펼치며 마지막을 장식하게 될지 궁금증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
 
드라마 ‘아이리스Ⅱ’의 한 관계자는 “유건과 중원의 선택은 돌이킬 수 없는 강을 건너게 되는 결말을 낳게 된다. 중원의 핵이 어떻게 폭발하게 될지는 물론, 이미 막을 수 없는 핵폭발 상황속에 놓여진 유건의 최후 대응책은 무엇일지 지켜봐달라 ”고 전해 기대를 폭발시키고 있다.
 
한편 지난밤 방송에서는 백산(김영철 분)이 핵무기와 유중원의 맞교환에 응하는 블랙에게 다가가 그의 손을 잡고 함께 자폭하는 모습으로 엔딩을 맞은 터. 이에 오열하는 유건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충격과 슬픔을 안겼다.
 
마지막까지도 한 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마지막 전쟁이 펼쳐질 ‘아이리스Ⅱ’ 20회는 오늘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 태원엔터테인먼트
수정일: 0000-00-00 00:00:00
작성일: 2013-04-18 10:19:30